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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주요 기능 온ㆍ오프라인 상거래를 위한 주요 기능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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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 맞춤개발 서비스

    체계적인 고객관리의 시작 고객CRM
    고객CRM 서비스를 통해 주문, 반품, 환불 등 고객별 활동 내역을 통합 관리하세요.
    쇼핑몰 고객관리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별도의 고객관리 전용 페이지를 제공하여 비회원/회원의 모든 활동, 문의, 상담내역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관리자 권한 설정을 통해 특정 상담원만 이용 가능하도록 권한 제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의 요구사항에 맞춰 신속 정확하게 처리 가능한 고객CRM 서비스
    해당 고객의 주문/반품/환불, 상품문의/상품후기, 적립금 등 쇼핑몰에서 이루어진 모든 활동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모든 고객의 상담내역을 등록 및 조회 가능하여 고객별 맞춤 대응 전략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 등록 및 고객 상담 이력 조회/수정으로 효율적으로 업무 처리 가능
    화면 우측에 항상 상담등록 창이 따라다녀 담당자가 어느 페이지에서건 빠르게 상담 내용을 입력/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담 등록 시 주문번호 등과 같은 쇼핑정보도 함께 입력/저장하여 상담 이력 조회 시 참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CRM에 접수된 모든 상담 내용은 쇼핑몰 관리자 화면에서 확인 가능
    고객CRM에 등록한 모든 상담내용은 쇼핑몰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상담내용, 관련번호, 상담일시, 처리여부, 상담자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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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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