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고객관리의 시작
고객CRM
고객CRM 서비스를 통해 주문, 반품, 환불 등 고객별 활동 내역을 통합 관리하세요.
쇼핑몰 고객관리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별도의 고객관리 전용 페이지를 제공하여 비회원/회원의 모든 활동, 문의, 상담내역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관리자 권한 설정을 통해 특정 상담원만 이용 가능하도록 권한 제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의 요구사항에 맞춰 신속 정확하게 처리 가능한 고객CRM 서비스
해당 고객의 주문/반품/환불, 상품문의/상품후기, 적립금 등 쇼핑몰에서 이루어진 모든 활동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모든 고객의 상담내역을 등록 및 조회 가능하여 고객별 맞춤 대응 전략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 등록 및 고객 상담 이력 조회/수정으로 효율적으로 업무 처리 가능
화면 우측에 항상 상담등록 창이 따라다녀 담당자가 어느 페이지에서건 빠르게 상담 내용을 입력/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담 등록 시 주문번호 등과 같은 쇼핑정보도 함께 입력/저장하여 상담 이력 조회 시 참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CRM에 접수된 모든 상담 내용은 쇼핑몰 관리자 화면에서 확인 가능
고객CRM에 등록한 모든 상담내용은 쇼핑몰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상담내용, 관련번호, 상담일시, 처리여부, 상담자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