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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통합 전자결제모든 결제수단을 한 번에 신청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 PG사 가입비

전 PG사 가입비

22만원 무료

이지페이(KICC) 업계 최저

이지페이(KICC) 업계 최저

카드 수수료 1.3%

자세히 보기 >

KCP 모든 사업자

NHN KCP 모든 사업자

카드 수수료 0.3% 인하

자세히 보기 >

  • 신청 기간 : ~ 2024년 11월 30일
  • 신청 대상 : 전자결제 미계약 고객
  • 혜택 내용 : 가입비 22만원 전액 무료
  • 신청 기간 : ~ 2024년 11월 30일
  • 신청 대상 : 퍼스트몰 및 이지페이 신규 신청 고객
  • 혜택 내용 : 이지페이(KICC) 카드수수료 1.3%
    (영ㆍ중소 수수료 기준은 이지페이로 문의)
  • 혜택 기간 : 2021년 12월 31일 거래건까지 적용되며 이후 기존 수수료로 변경
    단, PG사의 사정에 의해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 신청 기간 : ~ 2024년 11월 30일
  • 신청 대상 : 퍼스트몰 및 NHN KCP 신규 신청 고객
  • 혜택 내용 : 카드 수수료 0.3% 할인
    (영·중소 우대 수수료도 동일 할인율 적용)
  • 혜택 기간 : 가입완료일 기준 1년간 할인 혜택 적용
소개
쇼핑몰 매출의 70%는 신용카드결제인걸 알고 계시나요?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Payment Gateway)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 휴대폰 등
쇼핑몰에서 고객들이 여러 가지 수단으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결제환경 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대행해주는 통합 전자결제(PG)사(신용카드 결제 대행사)와 계약을 진행하면 다양한 결제수단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
퍼스트몰은 업계 최저 수수료인 1.3%(이지페이)로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매출의 70%인 신용카드 고객을 잡기 위해선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 신청은 필수입니다.
간편결제 - 삼성페이 제공
KG 이니시스, KG 모빌리언스는 삼성전자가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페이를 제공합니다.
별도로 가입할 필요가 없으며 신용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삼성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안내
  • 구비서류 안내 :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 ※ 구비서류는 통합 전자결제(PG) 사 별로 다르므로 하단 “신청조건 상세안내” 내 구비서류를 확인하셔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지페이, NHN KCP는 온라인 신청 후 PG사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반드시 퍼스트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를 신청해주셔야 전자결제 연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 통합 전자결제(PG)사에 직접 신청하시면 퍼스트몰과의 연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퍼스트몰은 국내 대표 통합 전자결제(PG)사 6곳과 함께합니다.
  • 이지페이
  • KG 이니시스
  • NHN KCP
  • 토스페이먼츠
  • KG 모빌리언스
  • KSNET
신청조건 상세안내 전자계약 안내 이지페이 신청하기
이지페이
  • 100만 가맹점이 신뢰하는
    코스닥 상장기업
  • 소셜커머스 3사
    PG 서비스 제공
  • 대한민국 최초 백화점,
    항공사, 정유사 서비스
이지페이 업계 최저 카드 수수료 1.3% (타사 대비 0.9% 인하)
가입비 22만원0원
연관리비 평생 면제
수수료
(VAT 별도)
신용카드 : 업계 최저 카드 수수료 1.3% 제공

(최저 수수료 혜택 기간은 계약 월로부터 1년간 적용되며,
이후 표준 수수료로 변경됨)
우대구간에 따라 수수료 상이, 수수료율은 PG에 문의

계좌이체 : 1.8% (최저수수료 200원)

가상계좌 : 건당 300원

휴대폰 소액결제 : 실물 4%, 컨텐츠 7%

이지 에스크로 : 특약에 따름 (기본 면제)

현금영수증 : 무료 제공

문의처 대표전화 : 1644-2004 (FAX : 02-718-7467)

대표메일 : easypay@kicc.co.kr

문의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사이트 및
상점관리자
사이트 : https://www.easypay.co.kr

상점관리자 : https://office.easypay.co.kr


※ PG 서비스 유의 사항

  • ① 반드시 퍼스트몰에서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 및 계약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전자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② PG사에 직접 신청한 경우 퍼스트몰과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 ③ 퍼스트몰이 제공하는 대표PG사 6곳 이외 PG사의 경우 퍼스트몰과의 연동이 불가합니다.
  • ④ 국내 사업자 기준으로 신청 및 계약 가능합니다.

firstmall

이지페이 PG 서비스 상세 안내

가비아 퍼스트몰은 한국정보통신과의 제휴를 통해 이지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조건과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문의 및 상담

대표전화 고객센터 : 1644-2004 (FAX : 02-718-7467)
대표메일 easypay@kicc.co.kr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상담 https://www.easypay.co.kr > 고객지원 - 문의하기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업계 최저 카드 수수료 1.3% 제공

(최저 수수료 혜택 기간은 계약 월로부터 1년간 적용되며, 이후 표준 수수료로 변경됨)
우대구간에 따라 수수료 상이, 수수료율은 PG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이지 에스크로 특약에 따름 (기본 면제)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일정산(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또는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 (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8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 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 보증 보험증권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지페이 보증 보험 기본 면제 (승인한도 1,500만원)
단, 업종에 따라 별도 가입 요청(계약 안내 참조 혹은 PG사 문의)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양재지점 강남차 대리점 오다빈 실장 02-3461-0077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비대면 전자계약 진행

온라인 신청 후, 이지페이 담당자와 유선 혹은 메일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완료 후, 아래 서류를 준비하시어 비대면 전자 계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사업자 명의 통장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실제 소유자 확인 서류
(주주명부, 정관 중 택 1)
대리인 계약 시 대리인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법인 인감증명서 대표자 인감증명서
계약 가이드 ▼ 전자계약 안내 다운로드

-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방법 : 민원24 / 홈택스

  • ※ 비대면 전자계약서는 계약 신청을 접수한 사업자에게 담당자가 유선 안내 후, 등록하신 대표 연락처를 통해 문자로 발송됩니다.
  • ※ 서류는 PDF, JPG 파일로 준비해주시고, 각 파일의 크기를 2MB 이하로 권장 드립니다.
  • ※ 외국 국적 대표자, 문자 및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메일을 통해 별도 서류 계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지페이 우편 발송처(별도 서류계약을 안내 받으신 경우)

주소 [04513]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대한상공회의소 7층 한국정보통신㈜
PG사업본부 가비아 담당자 앞
연락처 고객센터 : 1644-2004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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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KCP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NHN KCP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HN KCP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1544-8662 (FAX : 0504-984-9908)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이메일 help@kcp.co.kr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 3.1%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현금영수증 실시간 연동)
- On/Offline 전거래 이용 가능
정산 주기 일일정산 (결제일 이후 7 영업일부터 매일 입금)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 (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 후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NHN KCP 보증보험 월 정산한도 1,000만원까지 면제 (NHN KCP 및 카드사 유의 업종은 별도 보증보험 안내)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NHN KCP 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마포지점]
담당자 : 오명혜 실장
연락처 : 1599-5209
신청페이지 : http://www.wedream38.com/apply/apply02.php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 서류 및 서류 접수처

온라인 신청 후, NHN KCP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NHN KCP로부터 전달 받으신 관리자 계정 정보로 로그인 하셔서 서류 업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구분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공통 서류
  • - 사업자 등록증 사본
  • - 입금 계좌 사본사본
사업자별 서류
  • -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발급일 3개월 이내)
  • -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발급일 3개월 이내)
  • - 소유자 추가 확인서류(주주명부)
  • - 신분증 사본(마스킹 없이 전체)
  • - 실제 소유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와 실제소유자가 다른 경우)
서류 업로드 https://partner.kcp.co.kr
(NHN KCP 상점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서류 업로드)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NHN KCP 상점관리자에서 카드사 등록 신청 후, 카드사 심사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KG 이니시스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G 이니시스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G 이니시스는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전담 영업담당자가 지정되어 상담이 진행됩니다.
일부 업종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이 불가하오니 상담 시 꼭 확인바랍니다.

대표전화 02-3430-5858 (FAX : 02-3430-5999)
담당자: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대표메일 ch@kggroup.co.kr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토,일,공휴일 휴무)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삼성페이 3.7%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3.5%,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이니시스 미사용 쇼핑몰도 사용 가능)
정산 주기 일일정산 (승인 후 7일부터 매일 지급)
또는 월 4회, 월 2회, 월 1회 중 선택 (각 정산 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5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G 이니시스
보증보험
월 1,000만원까지 면제(카드사 및 유의 업종은 별도 협의)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서비스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스마트인슈 마포지점]
담당자 : 최윤희 실장
연락처 : 02-719-8488~8489
신청하기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 (신청서/에스크로 특약서 포함) 계약서 2부 (신청서/에스크로 특약서 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입금계좌 사본 1부 (법인명의) 입금계좌 사본 1부 (대표자명의)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법인명의 :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대표자명의 :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법인명의 : 등기부등본 내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KG 이니시스 우편 발송처

주소

신규 계약서 우편 발송 시 :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4층 온라인계약팀 앞

서비스 변경 신청서 발송 시 :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4층 가맹점서비스지원팀 앞

연락처 02-3430-5858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접수되면 MID 발급 및 계약이 완료됩니다.

※ 심사 현황
카드 심사 현황조회는 이니시스 사이트에서 [신용카드 등록확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7일 ~ 10일정도 입니다.

신용카드 등록확인 이용안내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토스페이먼츠 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토스페이먼츠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스페이먼츠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1544-7772 (FAX : 02-6919-2569)
담당자 :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운영시간 07:00 ~ 24: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간편결제 삼성페이, LG페이, LPAY, SSG페이 (카드 수수료와 동일)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에스크로 계좌이체 0.1% (최저 수수료 100원/건)
가상계좌 50원/건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거래발생일 + 5일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3 영업일에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토스페이먼츠 보증보험

보증보험 무료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까지 보험료 지원)

소셜커머스 가입 불가, 토스페이먼츠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스페이먼츠로 문의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eCredit서비스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신사동지점 플러스대리점]
담당자 : 박은혜 차장
연락처 : 02-595-8740 (FAX : 0505-412-1004, E-Mail : en1016en@gmail.com)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온라인 계약 및 구비서류 업로드

온라인 신청 후 토스페이먼츠에서 전달받은 링크로 접속하셔서 온라인 계약 완료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이행보증보험증권 발급
인감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실제소유자 및 설립 목적 확인 관련 증빙
  • - 실제소유자 확인 증빙 : 주주명부, 사원·출자자 명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자료(DART) 등
  • - 설립 목적 확인 증빙 : 정관, 규약, 회칙 등(비영리법인, 임의단체에 한함)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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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언스 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G 모빌리언스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G 모빌리언스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1800-0678 (FAX : 02-3783-9833/9999)
담당자 :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온라인 상담 고객센터 - 고객문의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삼성페이 3.4% (신용카드 수수료와 동일)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일정산 (결제일 이후 7영업일부터 매일 입금)
단, 업종 및 심사규정에 따라 정산주기 변동 가능(주1회 정산 및 월 1회 정산)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5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G 모빌리언스
보증보험
월 한도 1,500만원까지 보증보험 면제
(카드사 및 유의 업종은 별도 협의)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KG 모빌리언스 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강남역대리점]
연락처 : 02-568-3081 (FAX : 02-6442-6774, E-Mail : mbj68@naver.com)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법인 인감 날인 필수) 계약서 2부(대표자 인감 날인 필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명의 통장 사본 1부 대표자 명의 통장 사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시효:3개월) 대표자 인감증명서 원본 1부(시효:3개월)
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 원본 1부(시효:3개월) 대표자 신분증(앞,뒤) 사본 1부
주주명부(시효:3개월)
※주주명부 제출 제외대상은 국가기관 및 상장 법인에 해당. 비영리법인은 정관 필수 추가 제출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KG 모빌리언스 우편 발송처

주소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6층(순화동)
(주)케이지모빌리언스 MOBILPAY 전자결제서비스 계약 담당자
연락처 1800-0678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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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 NET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S NET과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S NET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1544-6030 (FAX : 02-3420-5806) 신규 계약 담당자 : 02-3420-5904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정산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주2회정산 (화,목정산)
익익월 정산(승인일+2개월, 휴대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S NET 보증보험 - 기본 한도 3,000만원까지 보증보험료 면제
- 3,000만원 초과 시 보증보험증서 발급 필수
  (카드사 및 당사 유의업종은 3,000만원 이하라도 별도 협의)
※ 소셜커머스는 입점 불가업종입니다.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한길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한길대리점]
담당자 : 김국영
연락처 : 02-552-0086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KSPAY 전자지불대행 계약서류 원본 1부
(공동대표 모두, 사용인감 날인 시 사용인감계 필)
KSPAY 전자지불대행 계약서류 원본 1부
(공동대표 모두 인감날인 필)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공동대표 모두 3개월 이내 서류)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공동대표 모두 3개월 이내 서류)
법인 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정산 입금계좌 사본 1부
정산 입금계좌 사본 1부 (법인계좌)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공동대표 모두)
(신청 시) 결제대금 예치 서비스 이용 계약서
KSPAY 전자지불대행서비스 계약사항
(대리인 작성 시)
대리인 확인 서류 :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위임장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취급 위탁 동의서 1부
Kspay 신청서 1부, 에스크로 신청서 및 계약서 1부 (개인/법인 공통서류)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KS NET 우편 발송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95, 4층 영업지원팀
연락처 1544-6030
E-Mail ksnet001@ksnet.co.kr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접수되면 카드사 담당자가 소정의 심사를 거쳐 계약체결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 심사 현황
카드 심사 현황조회는 https://www.ksnet.co.kr/ 접속 > [인터넷지불 가맹점] 클릭>
상점ID/PW/주민번호/로그인 > 상점정보 > [카드사 가입현황]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 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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