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채널톡돈 써서 데려온 고객, 채팅상담을 통해 한 명의 고객도 놓치지 마세요.

카카오페이 구매 신규 입점 시 10만 포인트 충전금 제공 (선착순 100개 판매점)

소개

  •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하세요.

    채널톡은 고객과 실시간 채팅 상담, 마케팅, 팀 메신저가 결합된 올인원 고객관리 서비스입니다.
    사이트 하단에 채팅 버튼을 노출하여 고객과 대화하고 상품 추천 등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여보세요.

특징

고객 연락처, 주문 연동은 물론
무엇을 보고 있는지, 지난 대화내역이 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 STEP 1
    채널톡 가입하기
  • STEP 2
    플러그인 키,
    액세스 시크릿 복사하기
  • STEP 3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내
    채널톡 설정하기
  • STEP 4
    채널톡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하기
  • STEP1. 채널톡 가입

    채널톡 사이트에 접속 후, 우측 상단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가입하기 >

  • STEP2. 플러그인 키, 액세스 시크릿 복사하기

    채널톡 로그인 후, 왼쪽 하단의 채널 설정을 클릭합니다.
    좌측 메뉴에서 채널 설치 및 설정 > 채널톡 버튼 설치를 클릭합니다.
    채널톡 버튼 설치 내 “플러그인 키(Plugin Key)와 액세스 시크릿(Access Secret)”을 복사합니다.

  • STEP3.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내 채널톡 설정하기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설정 > 회원 설정 > SNS 연동 > 고객상담 > 채널톡]에서
    복사한 "플러그인 키(Plugin Key)와 액세스 시크릿(Access Secret)"을 입력하고 우측 상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STEP4. 실시간 채팅 상담 시작

    채널톡 설정이 완료되었으므로 실시간 채팅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이드 자세히 보기 >

이용 요금

무료 얼리 스테이지 그로스 엔터프라이즈
요금

(VAT 별도)

0원 3.6만원~/월 9.6만원~/월 가격 문의
MU

(관리 고객수)

- 1,000명 제공

최대 3,000명 한도

3,000명 제공

추가 한도 없음

문의
기본 시트

(일반 구성원)

- 5시트 제공

최대 10시트 한도

5시트 제공

추가 한도 없음

문의
오퍼레이터 시트

(상담원)

- 2시트 제공

최대 5시트 한도

1시트 제공

추가 한도 없음

문의
지원 기능 기본 채팅 기능한 제공하며
고객 메신저는 제한적으로
이용 가능
  • - 팀 메신저
  • - 고객 메신저
    (최근 30일 이내 상담만 검색 및 조회)
  • - 팀 메신저
  • - 고객 메신저
  • - 전화
  • - 고객 정보 조회
  • - 상담 태그, 통계, 목표
  • - 상담 자동 배정
  • - 팔로업 알림
  • - 모바일 SI

이용 조건

쇼핑몰 퍼스트몰
호스팅 호스팅 제한 없음(단독서버, FTP오픈, 외부 호스팅 상점 이용 가능)
단, 2021년 7월 27일 이전 세팅(FTP 오픈) 상점의 경우 별도의 패치가 필요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