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자동발송 소개 |
회원가입부터 주문, 배송,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1:1문의 등 다양한 CS서비스가 이뤄지면 자동으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고객은 물론 관리자에게도 동시에 발송대상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이메일 자동발송 특징 |
외부 판매마켓 주문 건에 대해 중복 발송 제한 | |
외부 판매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페이 등)의 주문은 외부 마켓에서 이메일이 발송되므로 퍼스트몰이 알아서 중복발송되지 않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
무료 템플릿 사용 | |
간단한 무료 템플릿을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게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수동발송 가능 | |
이메일 자동발송은 물론 수동발송도 가능합니다. |
|
이메일 자동발송 이용 안내 |
1. 관리자 페이지 [회원 > 이메일 발송 > 이메일 발송 관리]를 클릭합니다. |
2. 고객 및 관리자에게 자동 발송할 메일 항목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 메일 내용을 수정할 수 있으며 메일 내용에 치환 코드를 넣으면 자동으로 회원 이름, 아이디 등이 노출됩니다. |
대량메일 발송 소개 |
이벤트 진행 및 고객 감사 안내문 등 다양한 마케팅활용으로 회원에게 이메일을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대량메일 발송 요금 안내 |
대량메일 발송은 충전방식으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메일 1통당 1.1원(VAT포함)이 차감되며 결제 금액은 천원부터 직접 입력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대량메일 발송 이용 안내 |
1. 관리자 페이지 [회원 > 이메일 발송 > 이메일 대량 발송]을 클릭합니다. |
2. [이메일 대량발송 설정]에서 기본적인 상점정보를 저장합니다. |
3. [이메일 대량 발송] 탭에서 우측 상단 [이메일 대량 발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수신 대상 회원 선택 후, 발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이메일 발송]을 클릭하고 메일을 작성 후 발송 완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