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솔루션 초기화

솔루션 재설치 및 DB 초기화, 복사, 복구를 퍼스트몰 운영팀에서 지원합니다.

  • 솔루션 초기화

    신청하기
    가격
    독립 일반형 220,000원
    독립 입점형 1,100,000원
    독립 창고관리형 330,000원
    독립 입점 창고관리형 2,200,000원
  • DB 초기화

    신청하기
    가격
    55,000원
  • DB 복사

    신청하기
    가격
    55,000원
  • DB 복구

    신청하기
    가격
    월 1회 무료 / 2회 이상 33,000원
솔루션 초기화
솔루션 초기화는 독립 쇼핑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구입 후 1년 이내 초기화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B 초기화, DB 복사, DB 복구
DB 초기화, DB 복사, DB 복구는 클라우드 쇼핑몰, 독립 쇼핑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B 초기화, DB 복사, DB 복구는 라이선스 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FTP 오픈(수동 패치) 쇼핑몰은 DB 초기화 신청이 불가하며 솔루션 초기화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FTP 오픈(수동 패치) 쇼핑몰에서 DB 복사 신청 시 프로그램 소스까지 함께 복사됩니다.

솔루션 초기화는 이럴 때 유용합니다

  • 상품, 주문, 회원, 게시판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하고
    최신 쇼핑몰 솔루션 이용을 원할 때

  • 수동 패치 고객이
    최신 쇼핑몰 솔루션
    이용을 원할 때

  • 독립 쇼핑몰
    수동 패치 고객이
    자동 패치 대상으로 전환을 원할 때

DB 복구는 이런 상황에서 필요합니다

  • 의도치 않는
    쇼핑몰 데이터 수정 및 삭제 시
    데이터 복구를 원할 때

솔루션 초기화 및 DB관리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대표 번호 
1544-3270
1:1 상담

초기화 신청 시 유의사항입니다

솔루션 초기화 (재설치)

  • 퍼스트몰 최신 버전으로 초기화되며, 초기화 이후 되돌릴 수 없습니다.
  • 맞춤개발(Customizing)한 내용도 모두 초기화되며, 초기화 이후 되돌릴 수 없습니다.
  • 최신 버전은 최신 스킨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존 스킨을 그대로 이용하시면 기능 동작이 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주문, 회원, 게시판 등의 DB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솔루션 초기화는 메인 쇼핑몰과 서브 쇼핑몰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일부 쇼핑몰만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data 하위 디렉토리(사용자 디렉토리)는 초기화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퍼스트몰 쇼핑몰 솔루션 초기화 시 "메시지 설정"은 초기화됩니다. (그 외 설정 데이터는 모두 유지됩니다)
  • 2018년 8월 30일 정산 방법이 변경 되었습니다. 해당일 이전에 FTP 오픈한 입점몰 고객은 반드시 패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패치 내용 열기

    1. 배송비에도 수수료 부과 가능

    입점사별 최초 배송비 및 반품 배송비에 대한 수수료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현재는 배송비를 그대로 입점사에게 정산을 해줬다면 패치 이후에는 배송비에 대해서도 수수료를 적용하여 정산이 가능합니다.

    구분 현재 패치
    최초배송비 수수료
    최초배송비 수수료
    0%
    최초배송비 수수료
    0 ~ 100%
    반품배송비 수수료
    반품배송비 수수료
    0%
    반품배송비 수수료
    0 ~ 100%

    2. 정산대상을 구매확정 기준으로 단일화

    매출에 대한 정산대상을 구매확정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현재 정산대상은 (+)(-)정산이 혼재되어 복잡함을 초래할 수 있어 패치 이후에는 정산대상을 구매확정으로 변경하여 정산대상 명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구분 현재 패치
    정산대상
    정산대상

    (+) 매출 : 배송완료

    (-) 매출 : 환불완료

    정산대상
    구매확정

    3. 정산마감일 기준으로 정산금액 확정

    정산금액 확정을 위해 정산 마감일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마감일 이후에 발생되는 환불 등의 매출은 이월 정산에 반영됩니다. 쇼핑몰별 정산 횟수에 따라 설정 가능한 마감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현재 패치
    정산마감
    정산마감
    말일
    정산마감

    월 1회 정산 쇼핑몰 : 말일, 7일, 10일 중 택1

    월 1, 2, 4회 혼합 정산 쇼핑몰 : 말일

    4. ‘이벤트’ 및 ‘대량구매’ 할인분담율 조정 가능

    정산금액 확정을 위해 정산 마감일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마감일 이후에 발생되는 환불 등의 매출은 이월 정산에 반영됩니다. 정산 횟수에 따라 가능한 마감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현재 패치
    이벤트할인 분담
    이벤트할인 분담
    50%
    이벤트할인 분담
    0 ~ 100%
    대량구매할인 분담
    대량구매할인 분담
    50%
    대량구매할인 분담
    0 ~ 100%

    5. 외부 오픈마켓 매출도 정산에 포함

    외부 오픈마켓을 통한 매출도 정산에 포함되어 판매자에게 정산이 가능하게 됩니다.

    구분 현재 패치
    외부 오픈마켓 매출
    외부 오픈마켓 매출
    정산 미포함
    외부 오픈마켓 매출
    정산 포함

    6. 정산 내역 개선

    정산 내역을 더욱 정확하게 확인 가능하도록 정산 내역 화면이 개선됩니다.

    구분 현재 패치
    정산 내역
    정산 내역
    상품별 (배송비 포함)
    정산 내역
    상품별, 배송비
    • 매출과 정산 비교 가능
    • 할인분담금액 표기
    • 정산대상금액 표기
    • 수수료율, 수수료 표기
    • 정산금액 표기
    • 이익금액, 이익율 표기

DB 초기화 (재설치)

  • 사용중인 상품, 주문, 회원, 게시판 등의 전체 DB를 초기화 합니다.
  • 초기화된 DB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DB 복사

  • 각종 복사에 관한 저작권, 회원동의 등의 법률적인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의뢰자에게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 회원동의, 게시판 내 게시글의 저작권 등)
  • 쇼핑몰 소유자가 다른 경우 상품과 디자인만 복사 가능합니다. 또한, 원 DB의 소유자가 정보 공유 신청서를 보내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복사할 솔루션에는 DB가 없어야 합니다. (기존에 DB내용은 모두 삭제되고 복사됩니다.)
  • 맞춤개발(Customizing)로 추가된 DB는 복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종된 솔루션으로 복사되지 않습니다.
  • 쇼핑몰의 설정 데이터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 기존 관리자 정보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 회원 암호화 정보 (이메일, 전화번호)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 기존 프로그램에 도메인 강제 리다이렉션 소스 등이 삽입되어있는 경우 복사가 불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소스 리다이렉션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퍼스트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ex) a.firstmall.kr 임시도메인 접속 시 → a.com으로 변경되는 경우

DB 복구

  • 최고 7일 이내의 전체 DB만 복구 가능합니다. 당사 백업 정책상 일일 1회(DB : 3am, 프로그램: 5am 기준) 백업됩니다.
  • 환경에 따라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