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PC, 모바일 어디서나 톡톡 버튼을 누르면 대화창이 열립니다.
고객으로부터 채팅 시작 시, 어떤 상품에서 문의가 들어왔는지 요약해서 알려줍니다.
PC 및 Mobile 전용앱을 이용하여 고객 응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고객센터, 메인, 퀵메뉴 까지 꼭 필요한 곳에 톡톡 버튼을 노출하세요!
특징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를 통한 자동 응답이 가능합니다.
반복되는 질문의 답은 미리 등록해 놓으세요.
상담 시간 설정, 부재중 메시지 등 나에게 맞는 설정이 가능합니다.
부재중 메시지를 통하여 실시간 채팅의 부담을 줄입니다.
신청 안내
퍼스트몰 관리자 환경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네이버 톡톡 연결 완료!
대화 관리는 네이버 톡톡 관리자에서 진행합니다. (네이버 톡톡 관리자 웹사이트, 모바일 앱 제공)
STEP 01. 네이버 톡톡 설정하기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설정 > 회원 설정 > SNS 연동 > 고객상담 > 네이버 톡톡 > 연결하기]를 클릭합니다.
STEP 02. 네이버 톡톡 계정 등록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톡톡 계정을 등록합니다.
STEP 03. 네이버 톡톡 사용 설정
네이버 톡톡 사용 설정 및 노출 위치를 설정 후, 저장합니다.
STEP 04. 네이버 톡톡 채팅 관리
네이버 톡톡 파트너센터로 접속하여 채팅을 관리해 주시면 됩니다. 바로 가기 >
STEP 05. 네이버 톡톡 모바일 알림 앱 다운받기
자주 묻는 질문
-
톡톡을 여러 사람이 같이 관리할 수 있나요?
-
톡톡파트너센터 > 계정관리 홈 > 멤버관리 메뉴에서 '관리자 초대하기' 로 가능합니다.
채팅계정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이메일 혹은 SMS로 초대장을 발송하세요.
초대받은 사람은 초대링크를 통해 톡톡 회원인증을 하면 관리자로 소속됩니다. -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 수 있나요?
-
아니요. 톡톡은 고객이 먼저 톡톡버튼으로 대화요청이 들어온 후 대화가 시작됩니다.
-
특정시간에 알림을 받고싶지 않는데 가능한가요?
-
에티켓모드’로 알림을 받고싶지 않은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에 맞춰 알림을 활용해보세요.
* 에티켓모드 설정방법
PC에서 설정 : 톡톡파트너센터 > 계정선택 > 계정관리홈 > 기본설정 > 채팅알림 > 에티켓 설정
Mobile에서 설정 : 톡톡 파트너센터 > 계정선택 > 톡톡관리 > 알림설정 > 에티켓 시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