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PC, 모바일 어디서나 톡톡 버튼을 누르면 대화창이 열립니다.
![대화창 열림](/images/addservice/2018/talk_img01_1.gif)
고객으로부터 채팅 시작 시, 어떤 상품에서 문의가 들어왔는지 요약해서 알려줍니다.
![요약 설명](/images/addservice/2018/talk_img01_2.gif)
PC 및 Mobile 전용앱을 이용하여 고객 응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images/addservice/2018/talk_img01_3.gif)
상품 상세, 고객센터, 메인, 퀵메뉴 까지 꼭 필요한 곳에 톡톡 버튼을 노출하세요!
![톡톡 버튼](/images/addservice/2018/talk_img01_4.gif)
특징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를 통한 자동 응답이 가능합니다.
반복되는 질문의 답은 미리 등록해 놓으세요.
![자동 응답](/images/addservice/2018/talk_img02_1.gif)
상담 시간 설정, 부재중 메시지 등 나에게 맞는 설정이 가능합니다.
부재중 메시지를 통하여 실시간 채팅의 부담을 줄입니다.
![다양한 기능](/images/addservice/2018/talk_img02_2.gif)
신청 안내
퍼스트몰 관리자 환경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네이버 톡톡 연결 완료!
![신청절차](/images/addservice/2018/talk_img03_1.gif)
대화 관리는 네이버 톡톡 관리자에서 진행합니다. (네이버 톡톡 관리자 웹사이트, 모바일 앱 제공)
STEP 01. 네이버 톡톡 설정하기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설정 > 회원 설정 > SNS 연동 > 고객상담 > 네이버 톡톡 > 연결하기]를 클릭합니다.
![SNS/외부연동](/images/addservice/2022/talk_img03_2.jpg)
STEP 02. 네이버 톡톡 계정 등록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톡톡 계정을 등록합니다.
![ON 클릭](/images/addservice/2022/talk_img03_3.jpg)
STEP 03. 네이버 톡톡 사용 설정
네이버 톡톡 사용 설정 및 노출 위치를 설정 후, 저장합니다.
![노출위치 선택](/images/addservice/2022/talk_img03_4.jpg)
STEP 04. 네이버 톡톡 채팅 관리
네이버 톡톡 파트너센터로 접속하여 채팅을 관리해 주시면 됩니다. 바로 가기 >
STEP 05. 네이버 톡톡 모바일 알림 앱 다운받기
자주 묻는 질문
-
톡톡을 여러 사람이 같이 관리할 수 있나요?
-
톡톡파트너센터 > 계정관리 홈 > 멤버관리 메뉴에서 '관리자 초대하기' 로 가능합니다.
채팅계정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이메일 혹은 SMS로 초대장을 발송하세요.
초대받은 사람은 초대링크를 통해 톡톡 회원인증을 하면 관리자로 소속됩니다. -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 수 있나요?
-
아니요. 톡톡은 고객이 먼저 톡톡버튼으로 대화요청이 들어온 후 대화가 시작됩니다.
-
특정시간에 알림을 받고싶지 않는데 가능한가요?
-
에티켓모드’로 알림을 받고싶지 않은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에 맞춰 알림을 활용해보세요.
* 에티켓모드 설정방법
PC에서 설정 : 톡톡파트너센터 > 계정선택 > 계정관리홈 > 기본설정 > 채팅알림 > 에티켓 설정
Mobile에서 설정 : 톡톡 파트너센터 > 계정선택 > 톡톡관리 > 알림설정 > 에티켓 시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