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주요 기능 온ㆍ오프라인 상거래를 위한 주요 기능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메뉴

Direct 맞춤개발 서비스

    마일리지 제공하고 주문 한번 더!
    마일리지는 고객과 쇼핑몰 모두를 위한 정책입니다.
    재방문 및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가장 확실한 수단 - 마일리지, 포인트
    활동에 따른 보상으로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쇼핑몰에 방문하거나 구매 등의 쇼핑몰 활동을 할 때 그에 따른 보상으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로 쇼핑몰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절하게 활용
    쇼핑몰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활동에 그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지급합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가 지급되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상품리뷰, 즐겨찾기 등입니다.
    • 상품 별 적립 비율
      다르게 설정 가능
    •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마일리지 사용 가능
    •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
    • 환불 시
      마일리지로 지급
    마일리지 유효기간 설정
    마일리지가 발생할 때마다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할 때 유효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은  지급한 연도 혹은 지급한 시점부터 일정 기간 등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수동 지급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수동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한사람에게만 지급하거나 한 번에 여러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수동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예치금
    예치금은 유효기간 제한이 없으며 환불이 가능한 현금성 캐쉬를 의미합니다.
    반품 처리 시 발생된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유효기간 제한이 없으며 환불이 가능한 현금성 캐쉬를 의미합니다. 반품처리 시 발생된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