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주요 기능 온ㆍ오프라인 상거래를 위한 주요 기능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메뉴

Direct 맞춤개발 서비스

  1. 회원 관리
  2. 마일리지, 포인트, 예치금
마일리지 제공하고 주문 한번 더!
마일리지는 고객과 쇼핑몰 모두를 위한 정책입니다.
재방문 및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가장 확실한 수단 - 마일리지, 포인트
활동에 따른 보상으로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쇼핑몰에 방문하거나 구매 등의 쇼핑몰 활동을 할 때 그에 따른 보상으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로 쇼핑몰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절하게 활용
쇼핑몰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활동에 그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지급합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가 지급되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상품리뷰, 즐겨찾기 등입니다.
  • 상품 별 적립 비율
    다르게 설정 가능
  •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마일리지 사용 가능
  •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
  • 환불 시
    마일리지로 지급
마일리지 유효기간 설정
마일리지가 발생할 때마다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할 때 유효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은  지급한 연도 혹은 지급한 시점부터 일정 기간 등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를 수동 지급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수동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한사람에게만 지급하거나 한 번에 여러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수동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예치금
예치금은 유효기간 제한이 없으며 환불이 가능한 현금성 캐쉬를 의미합니다.
반품 처리 시 발생된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유효기간 제한이 없으며 환불이 가능한 현금성 캐쉬를 의미합니다. 반품처리 시 발생된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