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쇼핑몰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1. 퍼스트몰 사이트 (https://www.firstmall.kr/)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 오른쪽의 [MY퍼스트몰]을 클릭합니다.
2. 해지할 쇼핑몰의 '임시도메인'을 클릭합니다.

3. '연장/해지'를 클릭합니다.

4. '해지 신청'을 클릭합니다.

5. 해지할 서비스와 환불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 해지신청서가 접수된 날로부터 1~3일안에 해지가 완료되며, 해지 처리시 쇼핑몰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오니 필요한 정보는 미리 1:1문의 쇼핑몰 상담으로 백업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 건은 보통 오전내 접수가 되면 당일 또는 익일 카드 취소 되며, 현금 결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환불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태그

#해지 #서비스해지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