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오늘도 수많은 광고 채널의 성과를 하나하나 로그인해서 찾아보느라 힘드셨나요? 로우 데이터 다운부터 취합까지, 모든 것이 자동화되는 시각화 마케팅 리포트가 있다면 어떨까요? 여기저기 흩어진 광고 성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드리엘을 만나보세요. |
아드리엘 마케팅 대시보드(Adriel BI)란? |
Adriel BI는 다채널 광고 데이터를 API로 연동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애드옵스(AdOps) 플랫폼입니다. |
광고 성과와 효율, 그리고 비용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죠. 비즈니스 리더와 마케팅 팀, 그리고 그외 모든 팀원들이 가치 있는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주요 기능 | |||||||||||||
|
|||||||||||||
활용 예시 (템플릿) |
1. 경영진 성과 보고용 |
실시간 광고 성과를 빠르게 확인하고 의사 결정하는 데 효과적인 대시보드입니다. 특히 경영진이나 임원에 보고하기에 효과적입니다. |
2. 다채널 성과 분석 |
집행 중인 다채널 광고 캠페인의 주요 성과를 한눈에 파악하고 비교하기에 용이한 대시보드입니다. 흩어져 있는 채널별 광고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3. 광고 소재 성과 비교 |
수많은 광고 소재 성과를 다양한 KPI에 맞게 분석하기 유용한 대시보드입니다. 특정 소재의 성과가 좋은지, 저조한 지를 쉽게 파악하여 예산을 빠르게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
이외 글로벌 유명 기업에서 실제로 사용 중인 12종 이상의 준비된 템플릿을 활용하여 우리 회사의 맞춤형 대시보드를 구성해 보세요. |
지금 바로 14일 무료 체험하세요!
도입 문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