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4(GA4)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버전의 사용자 분석 플랫폼입니다.
쇼핑몰의 방문자 수, 유입 경로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행동과 구매 전환까지
쇼핑몰 내에서 이루어지는 고객의 여정을 상세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 분석 데이터를 통해 내 쇼핑몰의 성과를 확인해보세요.
구글 계정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로그분석 툴
유료 로그분석 툴 만큼
뛰어난 분석 기능 제공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생성한 “측정 ID”만
입력하면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 내 쇼핑몰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유의미한 정보를
생성하여 보기 쉽고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행동에서부터 전환까지의 여정을 구분하지 않고
모든 흐름을 연계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세팅하여
맞춤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이트 트래픽 또는 사용자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어 한정된 마케팅 예산으로
어떤 곳에 효율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을 내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의 전체 여정을 완벽하게 측정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훨씬 더 깊이 있는
데이터 측정이 가능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글 애즈에 맞춤 잠재고객 생성이 가능해지며
구글 매체에서 더 정확한 전환 추적이 가능해집니다.
코드 및 스크립트 삽입없이 간단한 설정만으로 기본적인 이벤트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통계 > 구글 애널리틱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