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SMS 발송이 실패할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SMS 잔여량 확인↗: 먼저, SMS 잔여량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2. 보안키 입력 여부 확인↗: 보안키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번호 도용 차단 서비스 확인
1) 발신번호로 사용하는 통신사에서 '번호 도용 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인지 확인후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해지 후에도 SMS 발송이 되지 않을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02-405-4839)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