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설정

메일이 수신 되지 않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아요)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에게 이메일이 발송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회원 > 이메일 발송 > 이메일 발송 관리 > 이메일 발송내역'에서 발송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대표 이메일이 포털사이트 주소가 아닌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 메일은 메알 발송 시,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리턴메일이 발송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도메인으로 만들어진 이메일을 만들어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하이웍스를 통해서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하이웍스(웹메일)은 신청 FAQ↗

   '설정 > 상점정보'의 '사업자 정보'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위 2가지 사항에 대해서 문제가 없다면 받는 메일 서버에서 스팸처리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발송 서버IP를 메일 서비스 제공업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하기↗, 다음 고객센터 문의하기↗, gmail 고객센터 문의하기↗

 

※ 이메일 주소는 위에 2번  '설정 > 상점정보'의 '사업자 정보'에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IP주소는 윈도우 검색에서 'CMD'를 검색하여 '명령프롬프트'를 실행한 후, 'ping 도메인주소' 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