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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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에게 이메일이 발송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회원 > 이메일 발송 > 이메일 발송 관리 > 이메일 발송내역'에서 발송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대표 이메일이 포털사이트 주소가 아닌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 메일은 메알 발송 시,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리턴메일이 발송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도메인으로 만들어진 이메일을 만들어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하이웍스를 통해서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설정 > 상점정보'의 '사업자 정보'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위 2가지 사항에 대해서 문제가 없다면 받는 메일 서버에서 스팸처리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와 발송 서버IP를 메일 서비스 제공업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하기↗, 다음 고객센터 문의하기↗, gmail 고객센터 문의하기↗
※ 이메일 주소는 위에 2번 '설정 > 상점정보'의 '사업자 정보'에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IP주소는 윈도우 검색에서 'CMD'를 검색하여 '명령프롬프트'를 실행한 후, 'ping 도메인주소' 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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