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SMS 발신번호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발신번호인증]은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MY퍼스트몰]를 클릭합니다. (https://www.firstmall.kr/myshop)

2. 설정하시려는 도메인주소를 클릭합니다.

3.[부가서비스]의 [SMS]항목 밑의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발신번호 인증 우측의 [인증]을 클릭하여 인증을 합니다.

    발신번호 인증 후 1~2일(영업일기준)이내 인증번호로 별도 연락드립니다.



발신번호인증 클릭 후 '본인인증'진행되며, 본인인증시 '가비아 회원정보'로 인증됩니다.

#가비아 회원정보 수정방법 ↗ 

(단,가비아에서 회원정보 수정 후 퍼스트몰에 반영은 '2시간'소요)

 

- 발신자 번호 인증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의 2 의해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서비스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이로인한 이용자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증된 발신번호로만 SMS 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 인증을위해 필요한 서류는 아래 FAQ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발신번호 인증 서류 확인하기 > 

 

※ 발신번호 인증완료 후 1~2일(영업일기준)이내 인증번호로 별도 연락드리며, 승인된 이후 정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관련 태그

#발신번호 #sms #문자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