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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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시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본인인증 정보와 가비아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이며 해당 회원정보는 가비아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가비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순서에 따라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보 수정 후 변경된 회원정보가 업데이트 되기까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회원 유형에 따라 본인인증 정보 수정 항목이 달라, 4번을 참고하여 사업자회원일 경우 회원 정보 수정> 담당자명, 담당자 번호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1. 가비아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가비아'를 클릭합니다.
2. 'My 정보 관리> 회원 정보'를 클릭합니다.
3. '회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재확인'에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개인 회원은 '휴대전화번호'과 '메일'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회원 이름 변경은 가비아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 사업자회원은 회원정보의 '담당자명, '휴대전화번호', '메일' 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가비아↗ > MY가비아에서 등록된 정보 변경 후 퍼스트몰에서는 2시간 이후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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