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본인인증 정보가비아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이며 해당 회원정보는 가비아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가비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순서에 따라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보 수정 후 변경된 회원정보가 업데이트 되기까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회원 유형에 따라 본인인증 정보 수정 항목이 달라, 4번을 참고하여 사업자회원일 경우 회원 정보 수정> 담당자명, 담당자 번호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1. 가비아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가비아'를 클릭합니다.

 

2. 'My 정보 관리> 회원 정보'를 클릭합니다.

 

 

3. '회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재확인'에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개인 회원은 '휴대전화번호'과 '메일'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회원 이름 변경은 가비아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 사업자회원은 회원정보의 '담당자명, '휴대전화번호', '메일' 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가비아↗ > MY가비아에서 등록된 정보 변경 후 퍼스트몰에서는 2시간 이후 반영됩니다.

 

관련 태그

#회원정보 #정보수정 #발신번호 #ftp #관리자 #관리자정보 #가비아 #관리자계정 #쇼핑몰관리자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