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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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시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본인인증 정보와 가비아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이며
해당 회원정보는 가비아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가비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순서에 따라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보 수정 후 변경된 회원정보가 업데이트 되기까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회원 유형에 따라 본인인증 정보 수정 항목이 달라, 4번을 참고하여 사업자회원일 경우 회원 정보 수정> 담당자명, 담당자 번호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1. 가비아 홈페이지(www.gabia.com)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가비아]를 클릭합니다.
2. My 정보 관리> 회원 정보를 클릭합니다.
3. 회원 정보 - 비밀번호 재확인에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개인 회원은 '휴대전화번호 / 메일'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회원 이름 변경은 가비아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 사업자회원은 회원정보의 ' 담당자명 / 휴대전화번호 / 메일' 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가비아(gabia.com) > MY가비아에서 등록된 정보 변경 후 퍼스트몰에서는 2시간 이후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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