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마케팅

채널톡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퍼스트몰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채널톡 사용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채널톡에 가입하기

채널톡 사이트에 접속 후, 우측 상단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가입하기 > 

 

2. 플러그인 키, 액세스 시크릿 복사하기

채널톡 로그인 후, 왼쪽 하단의 채널 설정을 클릭합니다.

좌측 메뉴에서 채널 설치 및 설정 > 채널톡 버튼 설치를 클릭합니다.

채널톡 버튼 설치  내 “플러그인 키(Plugin Key)와 액세스 시크릿(Access Secret)”을 복사합니다.

 

3. 쇼핑몰 관리자페이지 내 채널톡 설정하기

관리자페이지의 [설정] > [회원 설정] > [SNS 연동] > [고객상담] > [채널톡] 설정에서 복사한 “플러그인 키(Plugin Key)와 액세스 시크릿(Access Secret)을  연동설정에 입력하고 우측 상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구 관리자: 관리자페이지 [설정] > [SNS연동] > [고객상담] > [채널톡] 화면

 

4. 실시간 채팅 상담 시작
채널톡 설정이 완료되었으므로 실시간 채팅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널톡 사용가이드 자세히 보기 > 
 

관련 태그

#채널톡설정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격주 금요일(2,4주) : 10:00 ~ 12:30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