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마케팅
1. 톡체크아웃 대한 클레임 처리는 톡체크아웃 관리자센터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톡체크아웃 관리자센터에서 처리한 클레임은 쇼핑몰과 동기화되지 않기 때문에, 관리자센터에서 클레임 내역 확인 후 쇼핑몰에서 별도로 클레임에 대해 수기 처리 해주셔야합니다.
TOP
전화상담 가능 시간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