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입점사의 상품이 판매된 경우 매출증빙(카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을 입점사에서 발행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은 본사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며, 입점사는 본사의 쇼핑몰에 입점하여 판매하게 됩니다.

또한 본사는 판매자와 상품의 품질, 가격, 배송 등 전체적인 관리를 직접 관리하여야 합니다.

거래의 장만 제공하고 판매자가 독립적으로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하는 '오픈마켓'과는 다릅니다.

따라서 '입점몰'은 입점사의 상품이 판매되어도 매출증빙(카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자료는 본사에서 발행하게 됩니다.

고객이 신청한 매출 증빙 내역은 본사 관리자 '주문 > 매출 증빙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전표, 현금영수증은 전자결제사(PG)를 통해 자동 발행 되며, 세금계산서는 하이웍스를 통해서 발행하거나 매출증빙리스트에서 발행 정보를 확인하여 이용하는 세금계산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발급해주셔야 합니다.

 

관련 태그

#입점사 #매출증빙 #카드전표 #영수증 #입점몰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