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입점몰'은 본사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며, 입점사는 본사의 쇼핑몰에 입점하여 판매하게 됩니다.
또한 본사는 판매자와 상품의 품질, 가격, 배송 등 전체적인 관리를 직접 관리하여야 합니다.
거래의 장만 제공하고 판매자가 독립적으로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하는 '오픈마켓'과는 다릅니다.
따라서 '입점몰'은 입점사의 상품이 판매되어도 매출증빙(카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자료는 본사에서 발행하게 됩니다.
고객이 신청한 매출 증빙 내역은 본사 관리자 '주문 > 매출 증빙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전표, 현금영수증은 전자결제사(PG)를 통해 자동 발행 되며, 세금계산서는 하이웍스를 통해서 발행하거나 매출증빙리스트에서 발행 정보를 확인하여 이용하는 세금계산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발급해주셔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