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정산금액은 주문서의 처리상태가 구매확정일때만 가능하며 입점사 정산주기에 맞추어 마감된 정산금액을 확인하신 후 각 입점사에 별도로 지급해 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10월에 결제 완료된 주문이라고 하더라도 11월에 구매확정되면 11월 정산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입점사 정산금액은 입점사 정산주기에 따라 [정산]- [업체별정산리스트] 또는 [정산]-[주문별정산리스트]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퍼스트몰 솔루션에서는 판매된 상품에 대한 업체 정산 금액만 확인 가능하며, 실 지급은 본사에서 별도로 진행해야하는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정산기준 방식 안내 :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244
# 정산마감일 변경 방법 :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91
#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부담률벌 정산방식 안내 :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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