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주요 기능 온ㆍ오프라인 상거래를 위한 주요 기능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메뉴

Direct 맞춤개발 서비스

    시선집중 상품 디스플레이
    상품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
    쉽고 빠르게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당신의 주요 상품을 노출하세요.
    퍼스트몰이 제공하는 상품 스타일을 사용하세요
    상품 디스플레이는 물론 카테고리, 브랜드,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도
    퍼스트몰이 제공하는 상품 정보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스킨에 제공됩니다.
    상품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상품 정보‘ 스타일 선택
    카테고리, 브랜드, 검색 결과, 신상품, 베스트 등
    페이지 관리에서 ‘상품 정보‘ 스타일 선택
    상품리스트에서 상품 후기를 바로 볼 수 있어요
    상품 후기도 고객에게는 선택을 위한 정보입니다.
    상품 디스플레이 영역에 상품 후기를 노출해 보세요.
    상품에 더 주목! 상품 이미지 모션
    다양한 상품 이미지 모션을 기본 제공합니다.
      • 박스 모션
      • 마우스 오버 시 상품 박스 모션
      • 줌 인/아웃
      • 마우스 오버 시 상품 이미지 확대
      • 반투명
      • 마우스 오버 시 상품 이미지 반투명 처리
      • 다른 이미지
      • 마우스 오버 시 다른 상품 이미지 제공
      • 추가 이미지
      • 플러스 아이콘 클릭 시
        추가 상품 이미지 제공
      • 바디 슬립온
      • 69,000원
      • 하단 딤처리
      • 마우스 오버 시 이미지 하단 영역 딤처리되고
        추가 상품 정보
      • 바디 슬립온
      • 소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슬립온이에요
      • 69,000원
      • 전체 딤처리
      • 마우스 오버 시 전체 이미지 딤처리되고
        추가 상품 정보
      • 상품 테두리
      • 마우스 오버 시 이미지 두께/컬러를 다르게
      • 전체 테두리
      • 마우스 오버 시 상품박스 두께/컬러를 다르게
    • 미리보기
      옵션보기
      SNS보내기
      찜하기
      • 미리보기, 옵션보기, SNS 공유, 찜하기
      • 마우스 오버 시 퀵메뉴 노출
      • 상품별 아이콘 자동 노출
      • 상품 상태에 따라 아이콘이 다르게 노출
    사용가이드 >   자동 아이콘 사용가이드 >
    기본 정보 및 상품 정보
    다양한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격자형, 리스트형, 롤링형
    기본으로 제공하는 스타일 선택 및 상품 노출 개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롤링형의 경우 한줄씩 또는 한개씩 롤링되도록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사이즈 및 간격 조절
    이미지 간 간격 설정 및 이미지 노출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이드 >
    더보기 버튼, 페이지 번호, 스크롤 시 추가 로딩
    상품 불러오기 옵션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