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주요기능

Direct 맞춤개발 서비스

    O2O 비즈니스에 완벽 대응
    배송이 필요 없는 티켓 상품 판매가 가능합니다.
    10회 이용권, 10만원 이용권 등 배송이 필요 없는 티켓 상품 판매
    커피숍, 카페, 식당, 꽃집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티켓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 홍보와 매출 증진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티켓상품 기능을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티켓을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고, 전송 받은 티켓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즉시
      티켓 발급(배송X)
    • 10회 이용권 등
      횟수별 티켓
    • 10만원권 등
      금액별 티켓
    • 사용금액, 횟수에
      따른 정확한 사용처리
    • 휴대폰을 통한
      간편한
      티켓 사용 인증
    같은 티켓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며, 티켓 사용 내역도 완벽하게 관리
    티켓을 한 번 사용하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사용 가능한 금액 혹은 횟수를 설정하여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할 때마다 장소(지점), 시간, 금액(or 횟수)를 정확하게 체크하여 티켓 관리가 편리합니다.
    금액별 티켓은 사용할 때 금액을 차감합니다. 횟수별 티켓은 금액을 차감하는 것이 아니라 횟수를 차감합니다. 즉 퍼스트몰 티켓 상품은 한 번만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할 때마다 티켓을 언제, 어디서, 얼마만큼 사용했는지 정확하게 기록됩니다.
    • 사용 후
      잔여 값어치
      정확하게 계산
    • 사용한 금액
      혹은 횟수
      자유롭게 입력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티켓 사용
    쇼핑몰 관리자에 접속하여 사용 내역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이 가지고 온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하여 빠르고 쉽게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사용할 때 운영자가 쇼핑몰 관리자 화면에서 사용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사용 인증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 금액티켓,
      횟수티켓 등
      정확한 사용 체크
    • 관리자 화면에서도
      확인 가능
    • 사용 확인 시
      직원 코드 검증
    사용하지 않은 티켓에 대한 환불 처리 완벽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티켓은 언제든 환불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났다면 일정 금액을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설정한 비율대로 환불 혹은 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고객이 환불을 요청할 때 유효 기간이 남았다면, 남은 금액의 일정 부분을  돌려 줄 수 있습니다. 만약 유효 기간이 지났다면 직접 환불하는 것이 아니라 적립금으로 보전해 줄 수 있습니다. 만약 금액이 아니라 횟수라면 남은 횟수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돌려 주는 비율은 티켓상품 등록 시에 설정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판매자)-오프라인 매장 간의
    티켓 상품 사용 내역에 따른 정산처리 가능
    온라인 쇼핑몰에서 10회 티켓상품과 10,000원 티켓상품을 판매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로 사용된 티켓 횟수 및 금액에 따른 정산 처리가 가능합니다.
    [티켓 사용내역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현재 사용한 티켓 상품의 내역을 파악하고 정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본사-지역별 매장 간 티켓 상품마다 수수료 설정 가능, 자동 정산 처리
    지역별로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경우에는 매장 수수료를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티켓 상품별로 매장마다 수수료를 설정하여 판매가 가능하며, 해당 수수료는 본사와 지역별 매장간 정산내역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