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관리자 로그인
아래와 같이 2가지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방법1 : http://본인 쇼핑몰 주소/admin/에 접속
- 방법2 : MY퍼스트몰 > '관리환경 가기' 버튼 클릭 [MY퍼스트몰]

창업정보

쇼핑몰 운영/마케팅

퍼스트몰 창업정보
4대보험의 적용
구분 회사부담 본인부담 합계 소득세 - 간이세액조견표에 의거 징수 -...
원천징수, 지급명세서의 제출
원천징수는 종업원 등 소득자에게 각종 소득(급여, 사업, 기타소득 등)을 지급하는 자가 소득자의 세금을 미리 징수하여 국가에 대산 납부하는 제도를 말한다. 이 제도에 의해 소득이 개인이나 법인에게 지급되었음이 포착되어 추가과세가 된다. ...
증빙의 수취와 보관
증빙이란 어떤 사실의 증거를 들어 증명함을 말하며, 증빙서류란 그 증거가 되는 서류를 말한다. 세법에서는 거래의 투명성과 적정과세를 하기 위해 법정증빙에 대한 강력한 규제를 하고 있다. ※ 실무적으로 알아둬야 할 증빙서류들
사업자등록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하면 어떻게 됩니까?
1. 가끔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사업자등록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할 때는 본인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2. 설령 다른 사람 이름으로 등록되었다 하더라도 사업자등록은 전산으로 관리하고 그 등...
사업을 하려고 하는데 사업자등록은 언제 어떻게 합니까?
사업을 하려면 사업개시일부터 20일 이내에 사업을 하고자 하는 장소(사업장)의 관할세무서장에게 사업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사업개시일이란 부가가치세법 시행규칙 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의 날 들을 말합니다. ① 제조업의 경우 제...
☞ 증빙서류의 종류 및 보관방법
• 기장사업자가 반드시 받아야 할 증빙서류는 무엇인가? "기장"이란 영수증 등 증빙자료에 의하여 거래사실을 장부에 기록하는 것으로 장부의 기초가 되는 것이 증빙서류 입니다. 따라서, 증빙서류를 갖춰 놓지 않으면 실제 지출된 비용도...
☞ 정규영수증의 의미(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 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사업자는 거래를 할 때 세금계산서,계산서,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영수증을 발행하거나 교부 받아야 합니다. 세금계산서,계산서,신용카드(직불 카드)매출전표를 “정규영수증 ”이라 합니다. ...
☞ 부가가치세 신고절차
• 부가가치세 신고절차를 알고 싶어요. 1. 언제 신고하나요? 부가가치세는 6개월을 과세기간으로 하여 신고·납부하게 되며 각 과세기간을 다시 3개월로 나누어 중간에 예정신고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의 이해
• 부가가치세란 어떤 세금인가? 부가세신고는 개인사업자는 매년 7월25, 1월25일에 2번, 법인사업자는 매년 4월25일,7월25일, 10월25일,1월25일에 4번하게 됩니다. 이러한 부가세신고를 어떻게 하느냐는 소득세나 법인세신고시 골격을 형성...
☞ 종합소득세의 세율
세율은 과세표준에 이를 곱하여 산출세액이 계산되는 비율이다. 소득세의 세율은 초과누진세율로 되어 있다. 초과누진세율은 과세표준이 증가함에 따라 추가되는 과표에 점차로 높은 세율을 적용시키는 세율구조이다.
☞ 장부의 기장이란?(간편장부)
1. 장부의 기장 · 모든 사업자는 장부를 비치 ·기장하여야 합니다. 소득세는 납세자 스스로 본인의 소득을 계산하여 신고 ·납부하는 세금입니다. 하지만,소득의 계산은 납세자 임의의 방법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세법에 의한 장부를 기록 ·...
☞ 소득세의 이해와 소득세 계산법
• 소득세란? 소득세란 엄밀히 말하면 종합소득세를 말하는 것입니다. 종합소득세 란 그야말로 소득을 종합하여 매년 5월에 신고도 하고 납부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일반인인 경우 종합소득은 사업소득을 말하지만 종합소득은 총 7가...
☞ 마케팅 효과 분석 - 로그분석 중요성
지금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현재 상황은? 누군가 이런 질문을 던진다면, 명확한 답변이 가능한 쇼핑몰 운영자는 몇 명이나 될까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의 경우는 어떠하신지요. ‘보이지 않는 가상의 공간에 가게를 열고 장사를 하...
☞ 마케팅 효과 분석 - 로그분석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일반 웹사이트에서 분석하는 내용 1) 접속수분석 : 방문자, 페이지뷰, 재방문자등 2) 방문경로 분석 : 도메인, 검색엔진, 검색어등 3) 방문자 분석 : 성별, 연령별, 지역별등 4) 이동경로 분석 : 많이 찾는 경로, ...
☞ 마케팅 효과 분석 - 로그분석의 개념
1. 로그분석이란 네티즌들이 쇼핑몰을 방문했을 경우 쇼핑몰의 웹서버는 방문한 네티즌들이 쇼핑몰들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가를 파일형태로 저장하게 되는데 이것을 로그파일이라고 하며, 로그분석은 이러한 네티즌들의 행동이 저장된 로...
☞ 키워드광고 - 검색엔진의 검색결과는 알고 보니 광고
인터넷에서 검색엔진의 중요성은 어느 정도 일까요? 메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계정을 주고, 원하는 뉴스만 뽑아서 보여주기도 하고, 때로는 아무도 알려줄것 같지 않은 궁금증에 대해서도 친절히 답변을 해주기도 합니다. 또한 원하는 키워...
☞ 키워드 광고 - 검색광고 운영전략
앞서 검색광고의 개념과 문구 작성요령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이렇게 작성된 광고문구를 가지고 어떻게 광고를 운영해야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예산에 맞는 광고 집행을 해라! 이미 좋은 키워드는 선점이...
☞ 키워드 광고 - 검색광고의 개념
1. 검색광고란? 검색광고란 검색엔진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 화면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기존의 배너광고가 클릭률이 낮은 반면, 관심 있는 네티즌에게만 노출됨으로써 클릭률이 높...
☞ 가격비교사이트 입점 시 꼭 알아야 할 내용
1. 가격이 전부는 아니다. 여러 요소 가운데 가격이 중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소비자들은 단지 가격 만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아니며 제품정보나 브랜드, 배달의편리성등 쇼핑몰의 부가서비스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도 무...
☞ 가격비교사이트의 개념
1. 가격비교사이트란? 통계청의 2007년 12월 사이버쇼핑몰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업체수는 대략 5천개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통계청에서 조사를 위해 파악된 대상업체의 수 일뿐이며, 실제적으로 국내에서 운...
☞ SMS 1:1 마케팅 효과
현대사회에서는 휴대폰이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사용자가 많으며, 영향을 받는 경우도 높아 고효율의 마케팅 도구가 되고 있습니다. SMS 문자발송 이용 효과도 그만큼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1) 쇼핑몰의 신뢰도 상승 구매 및 상품 대금 결...
☞ 검색엔진 등록 - 사이트 제목 및 설명작성요령
지금은 검색결과의 첫번째 페이지가 온통 광고로 뒤덮여 그 효과가 떨어지긴 했지만, 검색엔진에 잘 노출되는 것은 인터넷 쇼핑몰에 있어서는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검색엔진에서 홈페이지는 “사이트제목+사이트설명” 형태로 검색되며, 검색...
☞ 검색엔진 등록의 개념
1. 검색엔진 등록이란? 네이버, 엠파스, 야후등의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이 검색될 수 있게 하기 위해 쇼핑몰 정보를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불리우고 있는 "홈페이지 등록"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네티즌들은 필요한 자...
☞ 소호 창업자들이 배워야 할 마케팅 기법들
쇼핑몰 창업 성공은 창업아이템선정이 40%, 마케팅이 4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마케팅이 중요 합니다. 하지만 쇼핑몰을 창업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모르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그...
☞ 이벤트 할 때 주의 사항!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 하고자 할 때 구매결정을 내리는데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요인은 무엇일까요? 쇼핑몰에 대한 신뢰도, 가격, 품질, 사은품, 적립금, 배송기간…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고객은 상품구입을 결정할 것입니다. 한 조...
☞ 오픈이벤트 기획하기
매달 수많은 인터넷 쇼핑몰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또한 거의 대부분이 전혀 매출이 없는 상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해도 매출이 없거나 회원가입 예상보다 적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를 기획할 때는 ...
☞ 판매촉진 전략 수립이 왜 필요한가?
'판매촉진 전략수립' 제목 자체만으로도 거창하고, 어렵다는 생각이 먼저 들게 합니다. 이렇게 거창한 전략이 소호 쇼핑몰에 정말 필요할까요? 소호 쇼핑몰에 있어 '판매촉진 전략수립'은 그리 거창한 것은 아닙니다. 거창하게 해서도 않됩니다...

맨 위로 스크롤 이동

(주)가비아씨엔에스  |  대표이사 : 원종홍  |  사업자등록번호 : 113-86-1882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5-서울강남-00607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3층(322,323호)  |  대표전화 : 1544-3270 (해외에서 상담 시 82-2-6907-6800)  |  팩스 : 02-6907-6801  |  개인정보관리책임 : 정광원

ⓒ Gabia C&S Inc. All Rights Reserved.

가비아 퍼스트몰 서비스 비교하기

구분 무료형 > 임대형 > 독립형 > 입점형 >
Plus Plus 올인원 Plus 올인원 Plus 올인원
비용 메인 0원

22,000

11,000원

/월   

44,000

22,000원

/월   

550,000

330,000원

/1Copy 

1,100,000

550,000원

/1Copy 

11,000,000

5,500,000원

/1Copy

15,400,000

7,700,000원

/1Copy

서브 0원

22,000

0원

44,000

0원

550,000

110,000원

/1Copy 

1,100,000

220,000원

/1Copy 

11,000,000

2,200,000원

/1Copy

15,400,000

3,080,000원

/1Copy

디스크 용량 500MB 2G 4G 호스팅 기준 호스팅 기준
트래픽 용량 무제한 무제한 호스팅 기준 호스팅 기준
외부 이미지 링크 X X O O
임시 도메인 O O O O
모바일 도메인 O O O O
도메인 연결 1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FTP 계정 스킨 및 이미지 폴더 스킨 및 이미지 폴더 스킨 및 이미지 폴더
(요청 시 전체 폴더 오픈)
전체 폴더
HTML 소스 O O O O
프로그램 소스 X X O O
데이터베이스 X X O O
패치 업데이트 O O O O
맞춤개발 X X O O
  • ※ 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가격이며, 할인가격은 이벤트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 ※ 임대형 메인 쇼핑몰의 할인가격은 24개월 신청 기준입니다.
  • ※ 임대형 서브 쇼핑몰의 할인가격은 신청 개월과 상관없이 적용됩니다.
  • ※ 독립형, 입점형 쇼핑몰의 할인가격은 전용 호스팅 이용 시 가격입니다. 외부 호스팅 이용 시 할인가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무료형, 임대형의 경우 서브 쇼핑몰 신청 시 세팅비 33,000원이 부과됩니다. (부가세 포함, 개당 비용)
구분 무료형 > 임대형 > 독립형 > 입점형 >
Plus Plus 올인원 Plus 올인원 Plus 올인원
재고관리 X X O X O X O
디자인 O O O O
모바일샵 O O O O
입점사 X X X O
다국어 O O O O
실물 및 티켓 상품 판매 실물만 가능 O O O
상품 업데이트 관리 X O O O
워터마크 설정 X O O O
개인결제, 관리자 주문 X O O O
배송그룹 생성 3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택배 업무 자동화 O O O O
SNS 로그인 O O O O
회원 등급 4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단독 이벤트, 할인코드 X O O O
네이버페이 연동 O O O O
관리자 무제한(1개 무료)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오픈마켓 연동 O O O O
닫기

대표번호1544-327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