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에서 알려 드립니다.
2021.10.06
안녕하세요. 퍼스트몰입니다.
최근 크롬94버전 업데이트로 인하여 http 환경의 쇼핑몰에서 특정 카드로 결제 시, 카드사 보안프로그램이 인식 및 설치되지 않는 이슈가 발생하였습니다.
일반 결제 및 패스워드 결제 등 카드사 보안프로그램이 작동하는 결제방식에서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결제 진행을 위해서 보안서버(SSL)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퍼스트몰 이용하는 모든 쇼핑몰
■ 내용: 크롬94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보안프로그램 설치 체크 실패
■ 확인 및 처리 사항
1) 쇼핑몰 접속 시, https 로 접속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https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보안서버(SSL)설치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FAQ: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109
3) 보안서버(SSL)이 설치되었으나, https로 접속되지 않는다면, '퍼스트몰 관리자 > 설정 > 보안' 메뉴에서 '리다이렉트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