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다국어 버전, 자동 패치 계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표관리자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구) 챗봇 상담을 이용하시려면 '설정 > 관리자'메뉴에서 '챗봇상담 설정'을 클릭하시고, 노출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신) 챗봇 상담을 이용하시려면 '설정 >운영 설정 > 관리자'메뉴에서 '챗봇상담 설정'을 클릭하시고, 노출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2. 설정이 완료되면 관리자 각페이지에 채팅상담 메뉴가 노출되며,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1) 카테고리에서 관련된 내용을 클릭하시거나, 2) 문의 내용을 직접 입력하여 원하시는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TOP